충주미덕중학교 로고이미지

이은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학년 가창 수행평가
작성자 이은솔 등록일 24.04.01 조회수 62
첨부파일

성취 기준

[901-01] 악곡의 특징을 이해하며 개성 있게 노래 부르거나 악기로 연주한다.

[901-05]바른 자세와 호흡 및 정확한 발음으로 노래 부르거나 악기에 따른 연주법을 익혀 표현한다.

평가 요소

발성이 좋고 악곡을 정확하게 이해하여 박자와 음정 및 가사전달이 정확한가?

악곡의 음악적 표현 능력과 발표 자세

평가 방법

서술논술 보고서 구술발표 토의토론 체크리스트

실험실습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찰면접 기타

교사 평가 자기평가 동료평가

채점 영역

채 점 기 준

배점

발성이 좋고 악곡을 정확하게 이해하여 박자와 음정 및 가사전달이 정확한가?

(20)

발성이 뛰어나며 음정, 박자 및 가사 전달이 정확하고 음악의 연결이 우수함.

20

음정과 박자가 정확하고 가사전달이 대체로 좋음.

17

박자와 가사 전달은 대체로 정확하나 발성이 약함.

14

음정이 다소 불안하고 박자와 발성 및 연결이 부족함.

11

음정과 박자에 대한 이해가 매우 부족함.

7

장기()인정 결석으로 인한 미응시 또는 미제출

6

악곡의 음악적 표현 능력과 발표 자세

(15)

악곡의 음악적 표현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발표함.

15

악곡의 음악적 표현능력이 보통이나 자신감 있게 발표함.

13

악곡 표현능력이 부족하고 발표능력이 보통임.

11

악곡 표현능력과 발표자세가 미흡함.

9

악곡을 전혀 이해하지 못함.

5

장기결석으로 평가에 참여하지 못하거나 미응시한 경우

4


이전글 3학년 감상 수행평가
다음글 3학년 가창 수행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