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번호 | 제 목 | 첨부 | 이 름 | 날짜 | 조회 |
---|---|---|---|---|---|
11 | 5차시 신석기 시대와 농사의 시작 |
![]() |
김영민 | 20.03.24 | 76 |
10 | 4차시 인류의 출현과 구석기 시대 |
![]() |
김영민 | 20.03.24 | 60 |
9 | 3차시 세계 기록 유산 조선왕조 실록의 편찬과정 |
![]() |
김영민 | 20.03.24 | 78 |
8 | 2차시 역사를 배우는 목적은 |
![]() |
김영민 | 20.03.24 | 94 |
7 | 1차시 역사의 뜻과 역사학습의 목적 |
![]() |
김영민 | 20.03.24 | 128 |
6 | 2학년 역사 공부중 질문은 메일로... | 김영민 | 20.03.24 | 127 | |
5 | 코로나 기본소득 |
![]() |
김영민 | 20.03.05 | 71 |
4 | 퍼스널 스페이스 |
![]() |
김영민 | 20.03.05 | 108 |
3 | 도덕 _1-1-2 도덕의 의미와 필요성 학습지 |
![]() |
김영민 | 20.03.05 | 63 |
2 | 도덕 _1-1-1 사람을 사람답게 만드는 것 학습지 |
![]() |
김영민 | 20.03.05 | 107 |
1 | 도덕 1-1-3 내가 도덕적이어야 하는 이유 학습지 |
![]() |
김영민 | 20.03.05 | 88 |
전체건수:1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