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간편식 시범운영 및 6월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홍지혜 | 등록일 | 24.05.21 | 조회수 | 146 | ||
첨부파일 |
|
||||||
<아침간편식 시범운영 및 6월 신청 안내> - 본교가 아침간편식 제공사업 시범학교로 선정되어 6월~12월까지 운영합니다. - 아침간편식 제공을 희망하는 학생은 매월 신청기간을 안내드리니, 신청하여 주시고 사전신청자에게만 정해진 시간에 아침간편식이 제공됩니다 - 6월 아침간편식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아래 제공시간을 확인하시어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월 신청기간: 5. 21(화) ~ 5.23.(목), 3일간 - 신청방법: 아래 인터넷 URL 또는 QR코드로 접속하여 신청
(제공시간) 7:50 ~ 8:10 에 한하여 제공 *정규 시간 전에 반드시 섭취 및 정리가 완료되어야 하므로 제공되는 위의 시간 내에 가능한 학생이 신청함. (제공장소) 1층 기술가정실 |
이전글 | 2024. 충주삼원초등학교 발명교육센터 발명고급반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4.6월 상담 프로그램 신청 안내(학부모성장지원센터) |